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밥이

제가 궁금한상품 전기밥솥 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세일 설명해드려요
현재 할인전금액 2% 117,040원에서 할인된 금액
113,870원 최저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694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상품구매


밥이 잘 않될까 걱정했는데 괜찮은제품인것같아요 | 오늘배송받고 바로 세척후 조만넣고 흰쌀밥을 지어봤는데 물양을 조금 못 마춰서 그런지 살짝 되직하긴하지만 밥은 찰지게 잘됐구요 여러사람들께서 밥하고나니 냄새가 난다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는 전혀 나질안았어요 싼가격에 이정도에 밥솥이라면 정말 괜찮은것같고요 계속 잔 고장없이 잘 쓸수있으면 좋겠네요
별4개인것은 다들걱정하는부분 잔고장이 염러스러워입니다

잡곡밥을 해보니 밥이 살짝 푸석거리고 찰기가 없더라구요 살짝 실망스럽네요ㅠㅠ


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CJS-FC1003F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아직 밥을 안해봤는데, 오늘.현미밥! 해볼꺼에요~완전.기대중!


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CJS-FC1003F음…
비싼제품 쓰시던분들은 이제품이 너무 가볍게 느껴지실듯해요..
뭔가 적응 안되는..;;;나쁜건 아닌데…ㅜㅜ
보온 기능이 좀..12시간되기전 밥이 진짜 누런색으로 변해요..
신랑은 밥에서 냄새가 난다고하고..
다행히 전에 쓰던밥솥 패킹만 교체해주면된다고해서
일주일 사용 후 창고행이지만…아마 계속 사용해야했다면 다시 구입했을것같아요..;;
입맛 까다롭거나 보온기능 잘 사용하시는분들은
좀 가격이 있는 제품을 구입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CJS-FC1003F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 쌀밥을. 해줄. ㅋㅋ ㄴ 조신한남자도. 끼워줫으면 . .5]점 드렸을탠대 ㅋㅋ 농담입니ㅣ다


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CJS-FC1003F사실.가격대..기대못했어요
밥을해보니.
정말 찰지고 맛있네요. .그리고 물은 다른제품보다
조금 덜 넣어주세요
감동먹었어요ㅎㅎ
가성비.기능에 최고..1등급


쿠첸 전기밥솥 9~10인용 상품구매


About the Author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