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바이맥스 접이식 엔듀로 7단 자전거

자전거,헬멧 바이맥스 접이식 엔듀로 7단 자전거
에서
11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이맥스 접이식 엔듀로 7단 자전거 상품구매


너무 좋은 걸 사서 주변에도 권하고 싶어요. | 자전거를 시키기는 처음이라 약간 걱정됐는데 접이식이라 그런지 배송도 깔끔하게 큰 박스에 담겨서 오구요 포장도 골판지도 덧대고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기스 하나 안 나고 잘 받았습니다. 조립이라 할 만 한 것도 없는데 사실 핸들만 끼우고 접혀진 자전거를 펴기만 하면 되서 쉬웠어요. 육각렌치랑 뭔가 조이는 거 같은 공구도 같이 주셨네요. 저렴하게 사서 오래오래 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립해서 와도 타기 전 전문가에 의한 조율 필수!! | 대부분 조립되어 와서 안장과 핸들조립만해서 간편했다. 하지만 조율이 전혀 안 되어 있어서 타려다가 넘어질 뻔 했음 ㅠㅠ 핸들을 왼쪽으로 살짝만 기울여도 브레이크 잡혀 급정거 ^^;;가까운 자전거가게 물색해놨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브레이크 약간 잡힌 상태의 잘 굴러가지도 않는 자전거 땀 뻘뻘 흘리며 끌고가서 3만원 주고 조율받음… 이래서 오프라인에서 살 걸 그랬나 싶음, 같이 온 공구는 맞지도 않고 어디어디 손봐야 하는지도 모르는 초보는 곤란할 뿐, 바퀴 공기압도 체크되서 온다더니 앞바퀴는 물렁했음, 판매자가 전문가에게 조율하고 타라고 안내도 했으니 판매자에게 불만은 없음, 디자인은 마음에 쏙 든다. 다만 무거워서 접어서 보관하려 해도 여자가 들기 힘들다. 접는 것도 무겁기도 하고 뭔가 힘들다. 요령을 아직 몰라서 그런가. 조율받고나서는 쌩쌩 잘 나간다. 재밌게 타고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자전거 타고 운동이라도 해볼까? 하고 입문용으로 저렴한 거 사본거 치고는 만족이다. 나중에 자전거에 재미붙이면 좀 더 비싸더라도 가볍고 좋은거 사면 될 것 같고, 지금은 이 정도 수준이 괜찮은 것 같다.


가성비가 참 좋음 | 장점/
핸들 안장만 끼우니 완성이예요 여자혼자 다할수있어요
(바구니 뒷안장은 따로 구매 조립)
가성비가 참 좋아요
배송도 빠르게 해주시고 포장도 마음에 쏙들어요
자전거도 잘 나가고 디자인도 예쁩니다
다른분 후기 자전거 조율 해야 된다는데
저는 뽑기를 잘했는지 그런건 없고 브레이크도 잘잡혔어요
막타도 괜찮았음 굿굿

단점/
무거워요.. 이것보다 무거운 자전거를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저희집은 2층 계단인데 못올라감
건물뒤에 주차해놈
안장 궁디아픔 15분 타면 아픔 .. ㅠㅠ
주행중 인도 턱같은 높은 장애물? 지날때 자동기어변속됨..
저절로 기어가 풀려요

16.8키로 애 뒤에 태우니까 죽을 것 같아요..
ㅋㅋ ㅋㅋ ㅋㅋ ㅠㅠ 그래도 애가 참 좋아하고
마실나갈때 편하네요
봄가을아 어서오렴

.
기어풀리는건 어쩌다 한번인데
타고다닌지 열번?
바퀴 펑크났네요 … 너무 약한거아닌지
ㅡㅡ별한개삭제……


가성비 굳 | 가격치고는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디자인도 무난하고 부담없이 타기 좋네요


바이맥스 접이식 엔듀로 7단 자전거 상품구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