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퍼펙트 슈퍼리치 헤어 세럼 되는데로

샤워,세안 미쟝센 퍼펙트 슈퍼리치 헤어 세럼
69% 15,000원에서
4,5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28원 적립 가능합니다.

미쟝센 퍼펙트 슈퍼리치 헤어 세럼 상품구매


되는데로 발라보죠뭐ㅠ | 헤어 세럼은 처음 사용해봐용!
저는 린스도 사용하지않고해서 샴푸로만 머리 감고그랬는데
머리끝에 너무 푸석푸석해서 이대론 안되겠다싶어서 구매했어요

구매일:2020/11/23
도착일:2020/11/24
구매이유:저의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좀더 관리해주기위해서 구매
상품명:미쟝센 퍼펙트 세럼 슈퍼리치
향:첨엔 아무 냄새도 안났는데 머릿결에 바르고나면 오일리하게 발리고 미쟝센 샴푸냄새남
용량:80ml
사용기한:2023/10/18
질감:크림처럼 되직한 질감

완벽한 리뷰를위해서 머리감기전에 머릿결을 찍었어야했는데 깜빡했지 뭐예요^^
머리감고와서 모습입니다
동전크기로 짜서 머리끝에 발라주었어요~~
오늘 처음 발랐는데 몇일봐야 상태를 알것같아요
몇일뒤에 다시 후기 올릴게용

꾸준히 사용했는데 몇번안바르긴했거든요ㅎㅎㅎㅎ
근데 별로 효과를 못본거같아서 아쉬워용ㅜ
저한텐 미쟝센트리트먼트가 젤 낫더라구요~~^^
개인적인생각이니 참고해주세용!


효과 좋고 써본 세럼 중에 최고! | 이제품 구매에 있어서 약간의 오류가 있었어여
제 잘못이죠뭐.
뿩하면 제입으로 상품평에 백퍼 의지하지 말고
참고만해라 라고 제가 글캐 얘기해놓고서는
검색하다 하다 지쳐버려서
품평 한줄에 혹해 저도 모르게 이미 결제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흐흑ㅠ

사실 기대를쫌 하고 구매한건데 어찌된게 내가 원했던
제품과는 반대네여
일단 용기서부터 뭔가쫌 다릅니다
앞전에 구매한 다이아몬드 광채세럼과 살짝 비교를 해보자면
용기 색에서부터 다른 기운이 느껴진달까여ㅎ
다이아몬드라는 이름답게 전체적으로 통이 블링블링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퍼펙트세럼 슈퍼리치는 정말 강하게 다가오고여.
검붉은색이 주는 느낌은 나좀쌔거든? 뭐 이정도

°°°°°°°°°°°°°°°°°°°°°°°°°°°°°°°°°°°°°°°°°°°°°°°°°°°°°°°°°°°°°°°

끊어지는 극손상모발을 위한 손상 집중케어하는 제품이에여
극손상이라고까지는 안할께여
그렇지만 손상된 모발은 맞습니다
왜때문인지 극 자만 빼고싶어옇ㅎㅎ
첫번째 사진에서부터 네번째사진 순서대로 올려봤습니다
사실 저는 젖은 머리에는 그닥 바르고싶지 않아여
바를때도 손에닿는 느낌이 싫고 뭣보다 드라이 끝낸후
매직할때 판때기에 머리가 끼는 느낌이 들어서
젖은 머리에 바른다는건 진심 연중행사고여
머리 빠삭하게 말린후 매직하고나서 바릅니다

제가 원하는건 극오일리함이었어여
오래 유지되면 더좋고여
다들 가벼운걸 좋아하시더라구여
바른듯 안바른듯 뭐그런 ..
저는 반대거든여ㅠ 쫌 기름?지고 뭘쫌 발랐다 싶은
그런거.

이게 머리결 문제인건지 아니면 아직까지도 나테 맞는
제품을 못찾은건지 츠암 어렵네여
네번째사진 보면 엄청나게 반들반들 난리났쬬?!
잠시잠깐 그때만이에여
그래서 걍 수시로 발러줬어여
머리ㆍ손톱ㆍ발톱 오지게 금방 자라는 사람입니다
빨리 자라라고 다듬으로 자주다니고여

예전 머릿결을 찾고싶다?! 욕심이겠죠ㅎ 그렇게되리란게
싶지않단걸 잘 아니깐.
그래서 생각한게 눈 딱 감고 삭발해??? 그래서 첨부터
다시 시작해ㅋㅋ? 이런생각까지

하루도 거르지않고 매직하고
5개월에 한번씩 매직펌 받고여.
두세달은 정말 찰랑찰랑 세상 부러울거없는 생머리지만
슬슬 머리할때 다가올무려부터는 스트레스도 스믈스믈.

이 세럼은 욕심내지 않고 걍좀 머리 차분하게 하는 용도로
사용해야겠습니다

향도 선호하는 향이 아녔어여
다행히 거부반응 없어서 이왕산거 어캐서든지 야무지게
마지막 한방울까지 써보겠습니다’-‘)v


머리결이 차분해져요 | 진짜 거짓없는 진심인데요 아예 타버린사람아니고는
저보다 머릿결 안좋은사람 본 적이 없을정도로
상한머리입니다.
어느정도냐면

머리붙인횟수긴 거의100번은될거고

셀프탈색,염색 50번은했고

끊어지고,꺾이고,갈라지고,부셔지는

그런머릿결…

머리도 자른적이 잘없습니다 ㅡㅡ

하도 끊어지고 부셔져서

길이가 안길어요..

미쟝센 주황이도 써봤는데 좋지만

이건 물건이네요

어제 저녁에 씻고 바르고 오늘아침에

태어나서 느껴본적없는 머리느낌이네요.

많이상해서 극단적인효과일수도있지만

뭐 어떤가요 이건진짠데 ㄷㄷ

향 *

달달하지만 가볍게흩어지는 냄새는아니고 농축된 고급진냄새…

그리고 짰을때 느낌도 농축된게 보입니다 ㅋㅋ

씻고나와서 빗고 바르고, 반쯤 말랐을때 빗고 바르면 효과직빵!

손에 끈적이는것도 안남아요ㅜㅜㅜ

완벽한 에센스 ㅜㅜ 엉엉

택배를분실해서 하루만에 재주문했는데 400원이 올랐지만 ㅜ..

처리해주신다는데 사진도받았고… 뭐 저희건물에 도동년이있는거같습니다..

쿠팡맨님이 부담하셔야할것같아서^^,,

저는 이제 정착이에요 정말 진짜 정말로 ㅇㅇ


미쟝센 퍼펙트 슈퍼리치 헤어 세럼, 80ml, 1개탈색, 염색을 많이 하기도 하고
심지어 고데기도 하는… 사람 입니다 ㅠㅠ

올리브영에 가서 한번 사용했는데
점심쯤 부터 늦은 저녁까지 계속 부드러움이 유지가 되는겁니다!!
머릿결도 너~~~무 부드럽고 향도 좋고.. 집에 와서 폭풍검색.. 결국 찾았습니다 ❤️❤️

가격도 쿠팡이 저렴하구요!
세일 안해도 다쓰면 살듯….
크기는 손바닥 크기입니다! 다른 헤어 에센스나 오일에 비해 용량은 작은편 같구요!
몇시간 지나면 다시 푸석해지는 에센스,오일 여러번 쓸빠에 차리리 이거 한번 푹 짜고 말것..

효과는 정말 좋아요!
중단발~긴머리 2-3번 정도 펌핑해서 머리에 슥슥 바르면 끝
붕-떠있는 부시시한 머리가 차분하게 정리가 되구요
머리카락에서 스며들면서?! 머릿결이 부드~~럽게 변해요

머릿결 좋을때 빗질하는 그 기분은..
넘흐나 좋은것,,,,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머리에서 나는 냄새가 좋으니 괜히 향수 뿌린듯하고?!
은은한 향이 납니다!


미쟝센 퍼펙트 슈퍼리치 헤어 세럼, 80ml, 1개오리지널.썼는데
이번에 바꾸었어요~ 향은 오리지널이 나은거 같아요
이건 향은 그저그래요~ㅎ 나쁜건 아니구요
오리지널과 비교하면 좀더 되직한. 느낌
많이 바르면 떡져 보일수 있으니깐 오십원 동전크기 만큼바르니 적당한거 같아요
물기 남은 상태에서 셋팅펌으로 개털~ㅋ
머리 끝부분 위주로 바르고 드라이 해주니 차분 하네요
꾸준히. 써봐야 겠어요~


미쟝센 퍼펙트 슈퍼리치 헤어 세럼 상품구매


About the Author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