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엄마생일선물^^ ZIG 캘리그래피 트윈팁 12색 세트

50대엄마생일선물^^ ZIG 캘리그래피 트윈팁 12색 세트

색연필,파스텔,마카 ZIG 캘리그래피 트윈팁 12색 세트 38% 36,000원에서 22,0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04원 적립 가능합니다. ZIG 캘리그래피 트윈팁 12색 세트 상품구매 좋아요^^ 써보신분들이 많아서 저두 샀거덩여 ㅎㅎ | 캘리해보고 싶어서 혼자 아둥바둥 붓펜으로만 해보던중 발견해서 구매해봤어요 ㅋㅋ 네 배운적 없어요 ㅋㅋ 그냥 끄적입니다 ㅋㅋㅋ 얇은건 잘 써지는데 두꺼운건 갈라지긴 하네요 ㅠㅠ 제가 익숙치 않아서 인듯해요 ㅠㅠ 언제쯤 잘하게 될런지…. (이제 연습 […]

환불 오늘부터 수채화&캘리그라피

환불 오늘부터 수채화&캘리그라피

미술 오늘부터 수채화&캘리그라피 10% 16,500원에서 14,8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43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늘부터 수채화&캘리그라피 상품구매 환불 가능하다면 환불하고 싶은 책… | 처음하는 사람도 쉽게 그릴 수 있어서 좋아요!!굿 완전 강추입니다. 제가 산 스케치 노트중 최고인듯!! 오늘부터 수채화&캘리그라피, 즐거운가배송완료라고 뜬 후 하루지나서 도착했고요 책 내용이 너무 부실하네요…수채화 그리기 팁이라기보다는 작가님의 그림전시책을 본 기분이네요 오늘부터 수채화&캘리그라피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