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가드 양문형 잠금장치

잠금장치,커버 아가드 양문형 잠금장치
3% 12,500원에서
12,1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05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가드 양문형 잠금장치 상품구매


너무 부실해요 | 기존거의 고리부품이 자꾸 빠지고 아기가 잡아당기면 접착력이 약해서 뜯어져서 새로 구매햇어요
접착력도 훨씬 강하고 여는 방법 터특은 아기가 한동안은 안될거 같아 안심이 돼네요


사지마세요. 그 돈으로 커피 사먹는게 이득 | 너무약해요ㅡㅡ;
개당2000원꼴인데 다*소 천원짜리보다도 약하네요
뒤에 부착되는부분이 넓어서 튼튼하겠다 생각했는데
엉뚱한데서 ….ㅡㅡ;;;;
19개월 아들이 잡아댕기니 그냥 쑥 빠져버리네요
이게무슨… 열지못하게 하느라 달아놓는건데
달아논 의미가없네요….
얘하나만 이런건지 다른걸로교체해봐야겠어요
일단은 잠금장치의 의미가없는거같아 별하나요
다른걸로 교체해보고 다시 글 남기겠습니다~


아가드 양문형 잠금장치, 단일 색상, 2개사용후 몇개월이 지났어요.
6개월? 정도 지난듯한데요.

아들 돌전에 잠금장치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현재 15개월 유일하게 이건 못열어요.

단… 문을 힘껏 당기면 뜯어지는데ㅜㅜ
이건 모든 잠금장치가 그런거 같아요ㅜㅜㅜ

그래도 힘껏 당기는날은 자주 있지 않네요.
다른 잠금장치 이걸로 다 교체하렵니다..ㅎㅎ


아가드 양문형 잠금장치, 단일 색상, 2개예전에 친구집에서 친구 10갤 딸램이 싱크대에서 칼을꺼내
잡는걸 보고 식겁한적이 있어
칼은 윗 서랍으로 넣어놨지만 사람이란 어느순간 깜빡할수 있어 구매했네요
8개월 울아기 싱크대 문 잡고 씨름하고 있네요ㅠ
정신 박짝차리고 조심 또 조심!


아가드 양문형 잠금장치, 단일 색상, 2개완전 내구성 약합니다. 고양이들이 싱크대 문열고 사료포대 뜯어먹어서 그거 방지하려고 샀어요. 냥이들이니까 아기들보단 힘이 약하니 버티겠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손으로도 열리는 잠금쇠입니다!ㅎㅎ


아가드 양문형 잠금장치 상품구매


About the Author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